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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5일 24시간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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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365일 24시간 고객지원센터 1544-1992 (내선1번 서비스 이용문의)으로 전화 주시거나 MYDIRECT A/S 신청 혹은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당사에서 제공해 드리는 메일서비스에는 계정당 할당가능한 최소용량이 2G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정생성은 2G 단위로 용량의 할당이 가능하며 business 상품(월 1만원)/ 단독 IP Buseness 상품(월 1.5만원)은 기본 용량 20G 당 최대 10개의 아이디를 생성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VIP 메일서비스의 경우 계정당 웹메일 용량이 무제한이므로 기본 10계정(월 2만원)에 계정당 무제한의 웹메일 용량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http://mail.도메인으로 접속하신 후 관리자로 로그인하시면 메일 계정/그룹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mydirect.co.kr에 로그인 하신후 서비스관리의 관리툴에서 "메일계정관리"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메일 계정/그룹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포워딩 설정은 각각의 계정별로 설정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털사이트의 경우에는 스팸신고로 인하여 메일이 차단되는 현상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전달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A 고객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메일나라는 매일 1회 백업을 진행합니다.
다만 이는 시스템의 백업이므로 별도의 메일백업이 필요하신 경우 A/S 접수를 통해 남겨주시면
백업데이터를 받으실 수 있으며 받으신 백업데이터는 5일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A 메일 서버에서 메일을 작성할 때 지원되는 언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입니다.
A 도메인 기관이전 신청은 www.mydirect.co.kr에서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서비스관리의 도메인서비스에서 "등록기관이전"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A 기관이전 신청시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다만, 도메인 기관을 이전하면서 이전 된 기관에서는 이전하려는 도메인의 잔여 기간과 무관하게 최소 1년이상의 기간을 추가로 연장하여야 하므로 이때 연장하는 도메인 연장 비용은 소요됩니다.
A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기관이전이 되지 않습니다.

  1. 도메인의 상태가 REGISTRAR-LOCK 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도메인은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지만, 기관이전, 정보변경등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2. 이럴 경우에는 도메인을 등록한 곳에서 상태를 ACTIVE로 변경을 하신후에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3. 도메인이 분쟁중인 경우 기관이전을 할 수 없습니다.
  4. 도메인 소유자 이메일이 현재 사용할 수 없는경우 기관이전을 할 수 없습니다. 기관이전시 기관이전 신청을 했는지에 대한 메일이 소유자 이메일로 발송되며, 그에 대한 회신이 있을 경우에만 기관이전이 됩니다.
  5. com, net, org, biz, info의 경우 도메인이 최초 등록일로부터 60일이 지나지 않았을 때, 기관이전 후 60일이 지나지 않았을 때 기관이전을 할 수 없습니다.
  6. kr의 경우 도메인의 사용기간이 사용종료일 7일 이전부터 삭제일까지 해당될 때, 도메인 이전신청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았을 때, 최초 등록일로부터 10일이 지나지 않았을 때, 사용기간이 1년 이상 남아 있을 때 기관이전을 할 수 없습니다.
A MPI모듈을 재 설치하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ww.mydirect.co.kr에 접속하신 후 <고객지원>의 <고객자료실>에서 <윈도우XP 서비스팩2(SP2) 사용자 안심클릭(MPI) 수동설치 모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도메인 파킹은 홈페이지가 없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당사가 만든 특정페이지로 이동하여 공사중이라는 문구를 띄워 드리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제작하신 페이지의 업로드가 필요하다면 호스팅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A [주소록] → [개별관리]에서 이름/핸드폰주소/이메일 주소 등으로 개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그룹에 개별 회원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수정, 삭제도 가능합니다.
A Excel, CSV, TXT 파일로 대량 등록이 가능하며, 파일 하나당 10만 건 까지 가능합니다.
A 입력하신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아 전송불가자로 표시 되었습니다.
주소록을 올리실 때 필드설정을 정확히 설정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주소록을 대량으로 올릴 때 이름, 메일주소, 전화번호 등 항목은 나중에 지정하므로 올리실 주소가 동일한 항목으로 입력 되어야 합니다.

[예시]
등록 할 주소가 홍길동, abc@sds.co.kr, 010-1234-5678이라면 동일>한 형식인 이름, 메일주소, 핸드폰순으로 txt나 csv형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표시해주세요!
-------------------------------------------------------------
홍길동,abc@sds,010-1234-5678
홍길동,def@sds.co.kr,010-910-1112

…(아래생략)
--------------------------------------------------------------
위와 같은 형식으로 표시 되어야만 하며 이때 각 정보는 쉼표(엑셀은 열로 구분)로 구분 되어야 합니다.
작성한 주소리스트를 파일로 등록후 [주소록 가져오기]버튼을 클릭하면 등록한 주소록내역이 상위 5개가 표시됩니다.
작성된 이메일, 이름, 핸드폰등 순서에 따라 항목명을 똑같이 지정한후 등록하시면 주소록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됩니다.
만약에 주소 입력시 이름,메일,핸드폰등 항목명을 추가했더라도 항목은 제거된 후 등록됩니다.
A 본 서비스는 대량메일을 발송하기 위한 서비스이므로 발송 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발송 수가 많은 경우 Issuemailer는 발송 주소 한건씩 발송처리가 되므로 발송시 일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A 템플릿은 일종의 편지지 같은 기능으로, 미리 주어진 메일형식(견본)으로 보시면 됩니다.
[대량메일] → [메일 설정 옵션]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메일 양식을 템플릿으로 등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A [대량메일] → [메일 설정 옵션]을 통해 발송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최대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A 정보통신망법 법령 변경에 따라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받는사람이 수신거부할수있도록 080무료수신거부 전화번호를 표시해야 합니다.
Issuemailer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080무료수신거부 ARS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작성시 하단 080수신거부번호 넣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적용됩니다.
A 080수신거부 번호를 통해서 수신 거부한 내용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주소록] → [수신거부관리]의 "대량문자 수신거부(080)"내역에서 수신거부등록일,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 그룹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A 정보통신망법 법령 변경에 따라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시 (광고)문구 표기 의무 사항준수 및 080 수신 거부 번호를 메시지와 함께
필수적으로 추가하여 발송해야 하며 미기재 시 벌금 "최대 3,000만원 이하의 처벌 대상"입니다.
Issuemailer는 문자작성하단에 (광고)넣기 와 080 수신거부번호 넣기를 버튼으로 제공하고 있어 쉽게 내용에 추가할 수 있으며
080무료수신거부 ARS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A 대량메일 발송결과는 [대량메일] → [메일발송결과]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대량문자 발송결과는 [대량문자] → [문자발송결과]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통합적으로 전체의 발송결과를 보고 싶은경우 [사용관리] → [발송 리포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별도로 발송리포트를 보관할 수는 없고 대량발송현황을 1일, 7일, 30일, 3개월또는 직접입력을 통해서 그래프와 내용을 상세하게 조회 가능합니다.
① 대량문자의 개별 상세리포트는 [대량문자] → [문자발송결과]에서 상세보기버튼을 클릭하여 PDF, Excel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② 대량메일의 개별 상세리포트는 [대량메일] → [메일발송결과]에서 상세보기버튼을 클릭하여 PDF, Excel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A 문자발송결과/메일발송결과에서 결과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메일오픈 : 메일을 수신 완료하고 열어본 수
- 클릭 : 메일 안에 내용을 클릭한 전체 수
- 수신 거부 : 메일 을 수신 받고, 수신 거부를 누른 수

[에러 표시 유형]
- 일시적인 에러 : 수신서버의 오류로 인한 수신서버 연결하지 못하거나 혹은 연결하더라도 즉각 종료되는 경우
- 도메인 에러 : 잘못된 메일 주소, 정의되지 않은 메일 오류
- 서버 연결 에러 : 수신자 메일 계정 서버 문제로 인한 오류, 연결 거부 오류
- 메일박스 에러 : 수신자의 메일 공간이 가득 찼거나, 사용하지 않는 메일 계정이거나 휴면계정인 경우
- 기타 에러 : 기타 오류

추가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544-1992)로 연락바랍니다.
A

미납요금은 아래의 계좌를 통해서 입금이 가능합니다.
- 국민은행 342-01-0025-597 예금주 : 삼정데이타서비스(주)
- 기업은행 140-050804-01-012 예금주 : 삼정데이타서비스(주)

A MYDIRECT 에 로그인하셔서, [회원정보관리] -> [사업자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사업자정보를 입력하시고, 사업자등록증을 FAX 050-8082-0999 으로 보내주시면 사업자정보수정이 완료됩니다.
비고란에 세금계산서와 관련한 말씀을 남기지 않으시면, 다음달 세금계산서부터 새로운 사업자정보로 발행됩니다.
A 모든 요금에 10%가 부가가치세로 추가됩니다.
기본형 기업메일 Business 메일호스팅서비스 20G 서비스를 받는다면 1만원에 VAT비용은 1천원이 추가됩니다.
A 고객지원사이트 MYDIRECT(www.mydirect.co.kr)는 Direct, Mailnara, Domain, SMS 등 삼정데이타서비스㈜가 제공 하는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관리 시스템(Service Management System)입니다.
A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서비스의 명의변경 절차는 각각 다음과 같습니다.

1. 호스팅 서비스
myDIRECT 에 로그인하셔서, [회원정보관리] -> [명의변경]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선 소유권을 이전받으시는 분의 아이디를 확인하셔서 명의변경을 신청하신 후,
원 소유주와 소유권을 이전받는 분은 각 아래 해당되는 서류를 FAX 050-8082-0999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개인회원인 경우 : 주민등록증 사본
- 개인사업자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 법인사업자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신청자 주민등록증 사본

모든 서류 제출 시 신분증 사본을 보내시는 경우 생년월일까지만 표기되도록 뒤 7자리는 마스킹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비고란에 세금계산서와 관련한 말씀을 남기지 않으시면, 다음달 세금계산서부터 새로운 명의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2. 도메인 서비스
myDIRECT의 [기술자료] -> [고객자료실] 로 들어가셔서 "도메인 서비스 계약자 명의변경공문"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작성하신 공문과 원 소유주와 소유권을 이전받는 분은 각 아래 해당되는 서류를 FAX 050-8082-0999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개인회원인 경우 : 주민등록증 사본
- 개인사업자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 법인사업자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신청자 주민등록증 사본

모든 서류 제출 시 신분증 사본을 보내시는 경우 생년월일까지만 표기되도록 뒤 7자리는 마스킹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조 확인 후 이상이 없는 경우 정상적으로 도메인 명의변경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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