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웹메일 접속 오류 문제 해결 방법 안내
2021-10-01
안녕하세요. 메일나라 운영자입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oot 인증서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 PC의 인증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으면서 일부 사용자의 PC에서 메일나라 웹메일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웹메일 로그인에 문제가 있으신 사용자는 자동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인증서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설치가 안되시는 고객님은 다운로드 파일안에 수동 설치 방법을 참고하여서 진행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oot 인증서 변경으로 인해 사용자 PC의 인증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으면서 일부 사용자의 PC에서 메일나라 웹메일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웹메일 로그인에 문제가 있으신 사용자는 자동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인증서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설치가 안되시는 고객님은 다운로드 파일안에 수동 설치 방법을 참고하여서 진행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SRG Root 인증서 자동설치방법
1. MailnaraCertAdd.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여 MailnarCertAdd.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며, 엔터를 눌러 종료합니다. (엔터를 누르면 창이 닫힘)
4. PC를 재부팅하여 웹메일로 접속합니다.
2.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여 MailnarCertAdd.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며, 엔터를 눌러 종료합니다. (엔터를 누르면 창이 닫힘)
4. PC를 재부팅하여 웹메일로 접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