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기술지원 및 고객지원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변경 안내
2023-12-01
안녕하세요. 삼정데이타서비스(주) 입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존에 24시간 제공되던 기술지원 및 고객지원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이
2024년 1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이 새로운 운영 시간이 적용됩니다.
[기존]
일반고객지원 및 기술지원 전화상담 : 24시간
긴급장애접수 : 24시간
[변경]
일반고객지원 및 기술지원 전화상담 : 평일 08시 ~ 20시
긴급장애접수 : 24시간/365일
가입/해지 신청이나 요금 납부 그리고 각종 고객 문의에 대한 전화상담시간이 변경되었지만
긴급장애에 대한 접수및 처리는 기존과 같이 24시간/365일 대응하고 있으며,
변경 사항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양해와 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존에 24시간 제공되던 기술지원 및 고객지원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이
2024년 1월 1일부터 아래와 같이 새로운 운영 시간이 적용됩니다.
[기존]
일반고객지원 및 기술지원 전화상담 : 24시간
긴급장애접수 : 24시간
[변경]
일반고객지원 및 기술지원 전화상담 : 평일 08시 ~ 20시
긴급장애접수 : 24시간/365일
가입/해지 신청이나 요금 납부 그리고 각종 고객 문의에 대한 전화상담시간이 변경되었지만
긴급장애에 대한 접수및 처리는 기존과 같이 24시간/365일 대응하고 있으며,
변경 사항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양해와 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