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 지원 서비스의 차이가
곧 품질입니다.

메일 전문가의 프리미엄 고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

  • 고객 지원
  • 공지사항

[공지]메일나라 고객지원 컨텐츠(아웃룩, 메일알람) 개편안내

2007-11-01

안녕하세요? 삼정데이타서비스(주) 입니다.

당사의 기업메일 전문서비스인 "메일나라"에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아웃룩 설정" 및 "메일고객지원" 컨텐츠를 개편하고
메일나라 홈페이지의 "이용절차"와 "고객지원"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이용절차",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변경된 사항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절차 : http://mailnara.co.kr/guide/begin.html

* 고객지원 : http://mailnara.co.kr/support/support.html

"아웃룩 설정"을 보다 더 쉽게 안내하기 위해 웹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아웃룩 설정 도움말"과 더불어,
프로그램 설치 후 계정정보만 입력하면 아웃룩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아웃룩 자동설정 프로그램",
그리고 아웃룩 버전별로 메뉴얼을 다운로드 후, 인쇄하여 보실 수 있도록 "아웃룩 버전별 메뉴얼"과 "아웃룩 통합 메뉴얼"로 개편 적용하였습니다.

메일나라는 서비스와 시스템, 고객지원까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지원 컨텐츠 개편 내용요약 >-----

1. 메일나라 홈페이지 내 "이용절차" 메뉴 추가 및 내용 업데이트
2. 메일나라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
3. "아웃룩 세팅가이드" 팝업 콘텐츠 강화 및 버전별 통합가이드/매뉴얼 다운로드 제공
4. 새로운 메일을 바로 알려주는 "메일알람 프로그램" 개발 및 다운로드 추가
5. 자주찾는질문/FAQ 메일나라 홈페이지내에서 고객지원 메뉴에서 열람 가능하도록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