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서비스의 차이가
곧 품질입니다.
메일 전문가의 프리미엄 고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
[공지] 다이렉트호스팅 도메인이용약관 개정 안내
2011-05-18
당사의 도메인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사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삼정데이타서비스㈜ 다이렉트호스팅은 <.한국 도메인>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도메인이용약관을 변경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삼정데이타서비스㈜ 다이렉트호스팅 올림 - | |
|
[다이렉트호스팅 도메인 이용약관 변경안내]
|
- 약관 변경일정
- 변경 공지기간 : 2011년 5월 18일(수) ~ 2011년 5월 24일(화)
- 변경약관 적용일 : 2011년 5월 25일(수)
|
변경 전 |
변경 후 | 용어변경 : KR 도메인 |
용어변경 : KR 및 한국도메인 |
제7조 : 기간연장
6. 회사는 관리기구 또는 등록기관이 정한 정책에 따라 도메인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어 사용 중지된 도메인에 대해 기존 등록인이 해당 도메인을 복구 또는 복원할 수 있도록 일정한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예기간은 연장대기와 복원대기 기간으로 나눌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은 관리기구 또는 등록기관이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회사는 이 사실과 기간을 웹사이트를 통해 게시합니다. |
제7조 : 기간연장
6. 회사는 관리기구 또는 등록기관이 정한 정책에 따라 도메인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어 사용 중지된 도메인에 대해 기존 등록인이 해당 도메인을 복구 또는 복원할 수 있도록 일정한 유예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예기간은 연장대기와 복원대기 기간으로 나눌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은 관리기구 또는 등록기관이 정한 정책에 따릅니다. KR 및 한국도메인의 경우 사용종료일까지 서비스 이용요금 전액이 납부되지 않는 경우 사용종료일 다음 날 사용정지되며 사용정지된 후 1개월이 되는 날 삭제됩니다. 회사는 이 사실과 기간을 웹사이트를 통해 게시합니다. |
제11조 : 취소, 해지, 환불
4. KR도메인의 경우 고객이 도메인 등록일 또는 기간연장 처리일로부터 회사가 정한 일정한 날 이후에 중도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중도해지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5. 취소 및 환불 시 “회사가 정한 일정한 날”이란 관리기구가 정한 일정한 날(예: 10일)에서 회사의 업무처리에 필요한 날(예: 3일)을 뺀 나머지 날(예: 7일)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 날을 알기 쉽게 회사의 웹사이트에 사전에 공지 또는 게시하여야 합니다.
|
제11조 : 취소, 해지, 환불
4. KR 및 한국도메인의 경우 고객이 도메인 등록일 또는 기간연장 처리일로부터 10일 이후에 등록 또는 갱신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중도해지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5. KR 및 한국 도메인의 취소 및 환불 시 “회사가 정한 일정한 날”이란 관리기구가 정한 일정한 날, 즉 10일에서 회사의 업무처리에 필요한 날 3일을 뺀 나머지 날, 즉 7일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 날을 알기 쉽게 회사의 웹사이트에 사전에 공지 또는 게시하여야 합니다.
|
제12조 : 이용제한 및 삭제
3. 회사는 도메인이름 등록정보가 허위임을 확인한 다음날 해당 도메인이름을 사용정지하며 사용정지된 후 일정한 날(예: 1개월이 되는 날)에 해당 도메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정지기간 중 고객 또는 등록인이 도메인이름 등록정보를 올바르게 변경한 경우 사용정지를 해제하고 삭제하지 않습니다. |
제12조 : 이용제한 및 삭제
3. 회사는 도메인이름 등록정보가 허위임을 확인한 다음날 해당 도메인이름을 사용정지하며 사용정지된 후 일정한 날에 해당 도메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KR 및 한국도메인은 도메인이름 등록정보가 허위일 경우 허위를 확인한 다음 날 도메인이름을 사용정지하며, 사용정지된 후 1개월이 되는 날 삭제합니다. 단, 사용정지기간 중 고객 또는 등록인이 도메인이름 등록정보를 올바르게 변경한 경우 사용정지를 해제하고 삭제하지 않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