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서비스의 차이가
곧 품질입니다.
메일 전문가의 프리미엄 고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
[공지] 메일서비스(메일나라) 약관개정 안내
2012-05-04
안녕하세요. 삼정데이타서비스㈜입니다.
당사의 메일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사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삼정데이타서비스㈜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약관을 일부 변경합니다.
일부 불량 사용자로 인해 발생되는 피해를 최소화하고, 고객권리보호를 위해 계약 해지에 내용을 일부 수정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삼정데이타서비스㈜ 올림 - | |
|
[메일호스팅 이용약관 변경안내]
|
- ■ 약관 변경일정
- - 변경 공지 기간 : 2012년 05월 04일(금) ~ 2012년 05월 10일(목)
- - 변경약관적용일 : 2012년 05월 11일(금)
|
변경 전 |
변경 후 |
제11조 :(계약의 해지)
1. 고객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에 서비스 관리페이지에 신청 또는 고객감동센터로 전화상 통보를 하여야 합니다 |
제11조 :(계약의 해지)
1. 고객이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 관리 페이지(http://mydirect.co.kr)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
제14조 :(서비스 초과 고객의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3. 서비스는 불량 사용자의 스팸메일 발송 방지를 위하여 일일 400통 이상의 메일 발송을 제한합니다. 정상적인 메일 송수신 고객일 경우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관리자의 확인 후, 일일 메일 발송 건수 제한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제14조 :(서비스 초과 고객의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3. 회사는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별도의 통보 없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 및 국제 조약과 일반적으로 승인된 국제법규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② 법원의 명령이나 영장에 의한 경우
③ 고객이 약정한 서비스신청 범위를 벗어나 과다한 패킷을 발생하거나 네트워크 대역을 초과하여 설비에 무리를 유발하거나 장애가 예상되는 경우
④ 스팸메일 발송, 바이러스 유포, 기타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⑤ 계정당 일일 400통 이상의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
|
|
|
|
※ 약관 개정 공지 기간 중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으실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약관 개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이용약관의 발효시점인 2012년 05월 10일(목) 이전까지 서비스 관리사이트인 마이다이렉트(www.mydirect.co.kr)내 질문답변게시판과 기술지원센터를 통해 거부의사를 표할 수 있으시며, 거부의사를 나타낸 고객님들께서는 이용 중이신 서비스의 계약해지 처리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