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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통합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2023-09-27

안녕하세요. 메일나라입니다.
메일나라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른 약관 개정에 따라 고객 정보 보호 및 당사 서비스 개선을 위해 "통합서비스이용약관"을 개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메일나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합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 약관변경 공지기간 :
2023년 9월 27일(수)~2023년 10월 2일(화)
▶ 약관변경 실적용일 : 2023년 10월 3일(수)
▶ 약관변경 주요내용:

변경 전 변경 후

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⑥회사는 고객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별 보유 및 이용기간 만료 ,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복구.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합니다.
⑦회사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만료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탈퇴 시 전자우편 등으로 서비스 이용중지 또는 탈퇴 사실, 일시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사용 잔액 보유, 미납, 채납 등의 사실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만료시에도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탈퇴처리되지 아니하고 별도 분리 보관됩니다. 개인정보 보유기간 만료로 인하여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 합니다.

(신설) 8.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전항에 따라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 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하고, 회원이 [통합사이트]에 제출한 전자우편으로 통지합니다.
②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및 통지를 통해 7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회사의 의무

 
9. 회사의 의무
⑥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기술을 포함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이용 계약 이행과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10. 회원의 의무

 
10. 회원의 의무
⑤[통합사이트]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수집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자동화 시스템의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통합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전 (보기) 통합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변경후 (보기)


* 통합 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공지 기간 중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으실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통합 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통합 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의 변경 내용 발효시점인 2023년 10월 2일(화) 이전까지 www.directsend.co.kr내 1:1문의 게시판를 통해 거부의사를 표할 수 있으시며, 거부의사를 나타낸 고객님들께서는 이용중이신 서비스의 계약이 해지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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