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통합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2023-09-27
안녕하세요. 메일나라입니다.
메일나라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른 약관 개정에 따라 고객 정보 보호 및 당사 서비스 개선을 위해 "통합서비스이용약관"을 개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메일나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합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 약관변경 공지기간 : 2023년 9월 27일(수)~2023년 10월 2일(화)
▶ 약관변경 실적용일 : 2023년 10월 3일(수)
▶ 약관변경 주요내용:
변경 전 | 변경 후 |
---|---|
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
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
(신설) | 8.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전항에 따라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 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하고, 회원이 [통합사이트]에 제출한 전자우편으로 통지합니다. ②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및 통지를 통해 7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9. 회사의 의무 |
9. 회사의 의무 ⑥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기술을 포함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이용 계약 이행과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10. 회원의 의무 |
10. 회원의 의무 ⑤[통합사이트]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수집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자동화 시스템의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통합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전 (보기) | 통합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변경후 (보기) |
* 통합 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공지 기간 중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으실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 통합 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통합 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의 변경 내용 발효시점인 2023년 10월 2일(화) 이전까지 www.directsend.co.kr내 1:1문의 게시판를 통해 거부의사를 표할 수 있으시며, 거부의사를 나타낸 고객님들께서는 이용중이신 서비스의 계약이 해지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