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서비스의 차이가
곧 품질입니다.
메일 전문가의 프리미엄 고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 |
---|---|---|---|
142 | 웹메일 서비스에 스팸신고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005-11-11 | 7229 |
137 | 2005년 3분기 세금계산서 신청이 10월 10일 마감됩니다. | 2005-10-06 | 6558 |
133 | 도메인 기관이전 서비스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2005-09-05 | 6442 |
129 | 도메인 파킹 및 포워딩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 2005-08-09 | 6635 |
126 | 정기점검시간 변경안내 | 2005-07-27 | 6378 |
122 | 7월23일(토) 본사 이전 및 업무안내 | 2005-07-19 | 6725 |
118 | 호스팅 이용약관 변경되어 7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 2005-07-15 | 6432 |
114 | 2005년 2분기 세금계산서 신청이 7/10일 마감됩니다. | 2005-07-04 | 6611 |
107 | 호스팅업체 최초로 '정보보호안전진단필증' 획득 | 2005-06-13 | 6935 |
103 | 메일나라 리뉴얼을 위한 설문조사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2005-06-08 | 6524 |